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너의 이름은


전세계를 휩쓸었던 신카이 마코토 감독 작품, "너의 이름은."



너의 이름은 소식



무대탐방


도쿄, 나가노현, 기후현에 다양한 성지가 있습니다. 타키가 살던 동네는 도쿄, 미츠하를 찾으러 간 타키 일행이 들린 곳은 기후현의 히다후루카와역 근처, 신사의 모델이 된 곳은 나가노현에, 미츠하가 기차를 탄 역은 아키타현의 마에다미나미역에 있습니다. 이 외에 이토모리 호수의 참고가 되었다는 스와 호수나 마츠바라 호수 또한 나가노현이 있습니다.

이 성지 모두 너의 이름은 열풍으로 인지도가 높아졌습니다. 히다후루카와는 너의 이름은 흥행 이전에도 하얀 벽을 가진 창고 옆으로 흐르는 세토가와라는 관광지가 있고 근처에 다카야마가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편이었습니다. 스와 호수도 매년 8월 15일에 불꽃놀이 축제를 하는 등 많은 관광객이 방문합니다.

그러나 마츠바라 호수가 있는 코우미정은 도쿄 등 대도시로 가는 고속버스도 없는 마을입니다. 너의 이름은 덕분에 지명도 알려지고 신카이 마코토 전시회도 유치하는 등 인지도가 높아졌습니다.


성지순례 모델코스

2019년 이후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2021년 3월에 JR그룹 대규모 다이어 개정이 있어서, 아래 시간이 안 맞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1박2일의 예시 코스입니다. 단, 마에다미나미역은 매우 멀리 떨어져 있어서 별도의 1일을 잡으셔야 합니다. 매우 촉박한 일정이므로 원하시는 대로 일정을 늘려 잡으시면 됩니다.

  • 모델코스 1 : 도쿄 출발, 기후현, 나가노현 순서
  • 모델코스 2 : 도쿄(정오) 출발, 나가노현, 기후현 순서
  • 모델코스 3 : 도쿄(아침) 출발, 나가노현, 기후현 순서 + 마에다미나미역
  • 모델코스 4 : 청춘18패스를 이용한 예시

기후현이나 나가노현에 있는 성지만 갔다 오셔도 철도 여행을 했다고 할 수 있으며, 아키타현의 마에다미나미역까지 갔다 오시면 일본 철도 여행을 제대로 즐겼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댓글 쓰기

취소

댓글 작성이 안 되실 경우 아래 링크를 이용해 주십시오.

댓글 달기